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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FI CAMERA ARRIVALS"    일부 상품 20% 할인   ~ 4월 12일까지 

• 푸른공상에서 구매한 제품은 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오래된 제품 특성상 부품 부족으로 수리가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수리가 힘든 경우 수리 불가 혹은 보류 판정이 됩니다.

정식 센터가 존재하는 제품의 경우, 먼저 정식 센터를 방문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푸른공상 보증 정책


저희 푸른공상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작동 및 결과물 테스트를 마친 제품입니다. 하지만 출시된지 오래된 빈티지(중고) 제품 특성상 원인을 알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보증 정책을 안내드립니다.


10일 이내 발생한 초기 불량은 무상 수리

(가급적 10일 이내에 작동 테스트 권고)


10일 이후 사용 중 발생한 문제는 유상 수리

(6개월 이내 수리 비용의 50% 지원)

21년 11월 28일 이후 부품 수급의 어려움으로 인해 유상 수리 지원을 중단합니다.

6개월 이내 사용 중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교환 처리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금액의 50%의 쇼핑 지원금을 적립해드립니다.

*부품이 필요한 수리가 아닌 경우에는 수리 지원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과실에 의한 문제 / 결과물에 영향없는 문제는 초기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초기 불량에서 발생한 비용은 저희쪽에서 부담해드립니다. 

예) 사용한 필름과 현상 비용, 배송비


유상 수리의 경우 부품 여부에 따라 수리가 불가한 경우도 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의 경우 정식 센터에서 먼저 수리하는 것을 권유드립니다.